2021/03 7

엔지메디카 다이제스트골드 Digest Gold 240

엔지메디카 소화효소 다이제스트 골드, 생식물 소화효소 Enzymedica DIGEST GOLD™ 미국 엔지메디카 ( Enzymedica 엔자이메디카) 사는 효소만을 전문으로 연구 생산하는 유명제조사 이며, 타회사 의 동물추출효소 제품과 달리 생식물 소화효소 제품 ( Plant Based Enzyme) 이며 또한 (Thera Bland) 라는 엔지메디카 사의 품질은 음식물 을 타제품보다 3배 더욱 잘게 분해소화 시켜 주는 아주 고급소화효소제 입니다 엔지메디카 사의 ( 다이제스트 골드) 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및 섬유질 등을 골고루 잘 분해소화 할수 있도록 특별 조제된 복합효소 제품이며 엔지메디카 의 ( 다이제스트 일반 ) 제품보다 4가지 효소가 추가되고, 3배나 기능이 강화되어 거의 모든 음식물 을 ..

비타민-D 에 대한 오해와 진실 10가지

비타민D에 대한 10가지 오해와 진실 episode 1 2008년 미국 하버드대에서는 비타민D를 영양제의 형태로 매일 복용할 것을 공식 권유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는우유에 법적으로 비타민D를 첨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많은 비타민 가운데 왜 하필 비타민D일까요? 비타민D의 진실을 항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1. 가장 중요한 비타민이다 비타민C가 아닙니다. 저는 모든 비타민 가운데 비타민D가 가장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하버드대에서 유독 비타민D만 따로 권유한 이유입니다. 알다시피 비타민은 발견 순서대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비타민D는 가장 늦게 발견됐을 뿐입니다. D학점을 떠올려 시시한 비타민으로 생각하면 안됩니다. 비타민 D는 몸에서 합성되는 유일한 비타민입니다. 알다시피 비타민 A, B, C 등 대부분..

엔지메디카 소화효소+장유익균 Digest Gold + Probiotic Enzymedica

소화효소+장유익균 / 다이제스트골드 + 프로바이오 / 엔지메디카 Digest Gold + Probiotic (Enzymedica 사) Vegan & Kosher 비건, 베지테리안, 식물성 효소제품 엔지메디카 소화효소 다이제스트 골드+ 프로바이오 장유익균 Enzymedica DIGEST GOLD™ + Probiotic 180 capsules Premium Enzyme Formula 프레미엄 소화효소 & 장유익균 이 한캡슐에 포장된 제품 입니다 ! Digest Gold™ + Probiotic 90 Caps 소용량 제품도 있습니다 Digest Gold + Probiotic probides complete complete digestive care in the convience of a single capsul..

포화지방 과 불포화지방

포화지방은 나쁘고 불포화지방은 좋은가? [J플러스] 입력 2017.09.07 17:28 수정 2017.09.14 00:54 인쇄기사 보관함(스크랩)글자 작게글자 크게 기자 이태호 SNS 공유 및 댓글 SNS 클릭 수4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SNS 공유 더보기 사진 크게보기 왜 식물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동물에는 포화지방(산)이 많나? 식물성지방이 동물성지방보다 좋은가? 오래전에 "포화지방의 누명, 60년 만에 벗나?"라는 주제로 본란에 글을 쓴 적이 있다. 그때 다루지 못한 부분과 독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쉽게(?) 문답형식으로 재 구성했다. Q. 포화, 불포화지방이란 호칭은 맞나? A. 호칭부터가 틀렸다. 지방을 칭할 때는 포화지방 불포화지방이라 부르면 안된다. 포화지방, 불포화지방이란 없..

건강/건강정보 2021.03.30

당뇨 란 무엇인가 ?

당뇨 1. 당이란 무엇인가요? 자동차가 움직이기 위해서는 휘발유와 같은 연료가 필요합니다. 만약에 자동차에 휘발유가 없다면 차가 움직일 수 있을까요? 우리 사람도 움직이고 일하고 생각하고 하는 모든 일에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럼 이 에너지는 어디에서 얻을수 있을까요? 자동차처럼 주유소에 가야할까요? 자동차가 휘발유를 넣어야 달리듯이 , 사람은 음식을 먹고 살아갑니다. 이 음식을 몸속에서 잘게 쪼개어 연료로 사용하게 되는데, 주된 연료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이며 당은 그 중 탄수화물에 속합니다. 다시말해서 당은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만드는 연료입니다. 2. 당뇨란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당뇨란 말 그대로 당이 소변으로 빠져나오는 상태를 말합니다. 앞에서 당이란 사람이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건강/건강정보 2021.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