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항암 대체요법

흉선 [胸腺]추출물

慈尼 Johnny 2018. 5. 20. 10:38

 

 소 흉선 [胸] 추출물 700 mg / Thymulus 60 vc

 

소 흉선 추출물 이란 풀만먹인 어린송아지 의 흉선 (腺 /가슴샘/ 가슴 중앙에 위치한 림프 면역기관)  에서 추출하여 

인체에 흡수가 잘 되도록 미리 소화시킨 성분으로 면역력 을 증강시켜 주어, 항암 대체요법 은 물론  

알러지, 피부병, 감기 등 감염예방 등 면역증강 에 이용 됩니다   

 

Thymulus

Description 

 

•Dietary Supplement 건강식품

•With Astragalus  황기 추출물 추가

•Fuels the Body's Immune Defenses Daily 면역력 증강

•What Better Feels Like

•Immune  면역

•Purity, Safety & Performance - Laboratory Tested

 

http://www.ihealthlife.com/goods/content.asp?productID=235115

 

Keep at Your Peak with Thymulus strong immune support. 

A gland in your chest called the thymus is crucial to supporting your immune health. 

 

To keep your thymus gland functioning at peak performance and maintain a strong immune system, rely on the daily support of Thymulus. 

Its clinically-studied ingredients include the astragalus herb to enhance immune support, plus a highly absorbable, immune-boosting thymus extract for long-term benefits. 

Thymulus is safe for everyday use to work with your body's natural defenses.

 

* 풀을 먹고 자란 소의 흉선에서 추출

* 면역을 증강시키는Astragalus가 추가되어 더 효과적

* 면역증강

* 감염 예방

* 백혈구 수치 증가 

 

자료제공 :  

미국직송 건강식품 = 아이헬스라이프  ( www.ihealthlife.com )


 

선(腺) 치료법 Glandular Therapy흉선 추출물 Thymus Extracts                                                      흉선은 우리의 주요 면역체계 선(腺) 중의 하나이다. 이것은 갑상선샘 바로 아래와 심장 위에 턱받이 같은 방식으로 누워있는 두 개의 부드러운 회분홍빛의 엽(lobes)들로 이루어져 있다. 넓은 범위에서 흉선의 건강이 면역체계의 건강을 결정짓는다. 흉선은 암의 발생에 대항하여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백혈구 세포의 한 유형인 T 림프구의 

보호를 포함하여 많은 면역체계 기능을 담당하고 있다. 

흉선 샘은 또한 많은 면역 기능을   조절하는 여러 호르몬들을 방출한다. 

 

1931년에 스위스의 내과의사인 폴 니한스Paul Niehans 박사(1882-1971)가 간세포 치료법을 시작하였다. 

동료에 의한 수술 사고 후에 니한스는 환자의 심각하게 손상된 부갑상선샘을 거세소의 부갑상선샘 으로 교체하려고 시도하였다. 그 환자가 이식을 실시하기 전에 급속하게 쇠퇴하기 시작하자 니한스는 거세소의 부갑상선 샘을 미세한 조각으로 썰어 그 조각들을 식염수에 섞어 죽어가는 환자에게 주사하였다.  즉시 그 환자는 나아지기 시작하였고 실상 30년을 더 살았다  

 

비슷한 것이 비슷한 것을 치료한다”는 아이디어가 동종요법의 주 원칙이며 

예를들어 빈혈에는 선지, 관절염 에는 사골 및 도가니, 면역력 강화 에는 동물의 흉선 등등을 이용하는것. 

 

간세포 치료법, 조직 치료법 그리고  장기치료법 이라고도 불리는 선 치료법의 교리이다. 

 

선 치료법 – 동물의 샘이나 추출물을 병이 있는 인간 샘을 촉진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 –은 사냥꾼/수집꾼 시대로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치유 기술이다.  

흉선 추출물은 흉선샘 으로부터 유도된 추출물들이다. 전형적으로 이것들은 어린 송아지의 흉선샘으로부터 추출된다.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주:의학에 관한 영국의 유명한 저널)에 출판된 송아지 흉선 추출물과 관련된 한 저명한 연구에서 선(腺)들이(이것들이 종종 불리는 것처럼) 인간에 대해 시험되었다. 

림프구 비정상(종양의 성장과 장기 병변)이 있는 17명의 환자가 흉선 펩타이드 추출물을 매일 주사 받았다. 같은 질병이 있는 20명의 분리된 대조군은 항암치료를 받았다. 시험군의 17명의 환자들 중에 10명이 흉선 추출물에 반응하였고 1년 후에 완전한 관해를 경험하였다